인피니언, 보쉬 글로벌 협력사 상 수상
품질의 우수성 인정 받아
2017-07-18 온라인기사  / 편집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로버트 보쉬(Robert Bosch)로부터 여섯 번째 “보쉬 글로벌 협력사 상 (Bosch Global Supplier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은 지난 4월에도 토요타(Toyota)로부터 ‘최고 품질상 (Best Quality Award)”을 수상했으며, 6월에는 덴소(DENSO)로부터 “올해의 협력사 상(Supplier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  

 

보쉬 글로벌 협력사 상은 보쉬 그룹이 협력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제조 및 공급에 있어서 품질, 혁신, 납기 등을 평가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인피니언은 보쉬에 ADAS용 레이더 칩, 엔진 매니지먼트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차체 및 편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칩 등을 공급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의 주제는 “성공을 위한 파트너”였다. 보쉬의 폴크마 덴너(Volkmar Denner) 회장은 “갈수록 연결되는 세상에서 파트너십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계층적 가치사슬이 부가가치 네트워크로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라인하드 플로스(Reinhard Ploss) 박사는 “인피니언의 품질과 연속성, 그리고 혁신은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인피니언는 전기차, 자율주행차 및 보안적으로 우수한 자동차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성과를 이루어낸 인피니언 직원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라인하드 플로스 박사 

 

보쉬는 매 2년마다 협력사 상을 수여하며, 올해는 15회째이다. 2015년과 2016년에는 11개 국가에서 44개 우수 협력사가 이 상을 수상했다. 인피니언은 전장 및 전기기계 부문에서 수상했다. 그 밖의 부문들로는 원자재 및 부품, 간접 자재 조달, 재판매, 혁신, 기계 등이 있다. 현재 보쉬 그룹의 구매 및 물류 규모는 총 매출(2016 회계연도에 731억 유로)의 60%를 차지한다. 그 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전자 및 기계 부품이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