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카로, 자동차 사이버보안 무료웨비나 개최
2022년 UNECE WP29 및 ISO 21434 대응
2020-09-15 온라인기사  / 편집부

토종 자동차 보안 전문업체 페스카로가 오는 9월 23일, 9월 29일, 10월 7일 세 차례에 걸쳐 무료 웨비나(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

이 웨비나는 UNECE WP29(유엔 유럽경제위원회 산하 자동차기준조화포럼)가 채택됨에 따라 변화하는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규제 및 표준의 핵심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자동차 사이버보안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자동차 보안 담당자나 보안 모듈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션은 ▲UNECE WP.29 CSMS 규제 ▲ISO 21434 표준 ▲규제 및 표준에 따른 업계 영향 ▲페스카로의 대응 전략으로 구성된다.  

페스카로 홍석민 대표는 “20년 6월 UNECE WP29가 채택됐고, 유럽에서는 22년 7월 이후의 신차는 규제를 따라야만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라며 “규제 및 표준을 구체적으로 안내해 자동차 업계의 혼란을 줄이고, 원만한 프로세스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페스카로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신청한 사람들에겐 웨비나에 앞서 참여 링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 http://www.fescaro.com)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