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O, LED 스팟 램프를 위한 컴팩트하고 효율적인 제어 장치 도입
더욱 빠른 경화를 위한 성능 제공
2021-01-08 온라인기사  / 편집부

DELO는 LED 경화 램프 제어 및 전력 공급을 위한 장치인 DELOLUX pilot S4i와 S4T 모델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초소형 디자인의 강력한 램프 헤드를 사용할 수 있다.
 


DELOLUX pilot S4i 제어 장치를 통해 최대 4개의 램프 헤드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DELOLUX pilot S 시리즈는 최대 4개의 램프 헤드를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DELOLUX 50 스팟 램프를 더욱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소형 디자인은 공간이 제한적인 시스템에 통합하는 데 이상적이다. DELOLUX pilot S4i(i = 통합)의 크기는 100mm x 80mm x 100mm이며 S4T 모델(T = 터치)은 약 230mm x 300mm x 400mm이다.
 
DELOLUX pilot S4i는 PLC 제어 프로세스 시스템에 통합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제어 장치에는 통합 전원공급장치가 포함돼 있지 않다. 반면 DELOLUX pilot S4T 모델에는 수동 제어를 위한 터치스크린과 자체 통합 전원공급장치가 제공된다. 터치 버전은 PLC를 사용하지 않고 램프 헤드를 자동으로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시스템에서도 PLC 제어를 계속 할 수 있다. 수동, 반자동 또는 전자동을 비롯한 세 가지 다른 모드에서 작동하는 데 하나의 장치면 충분하다.
 
60W의 전력만 공급했던 이전 모델과 비교해 S4 모델은 150W의 전력을 공급해 최근 도입된 DELOLUX 504 스팟 조명을 비롯해 더욱 강력한 램프 헤드를 사용할 수 있다. 향상된 강도로 인해 UV 접착제는 더욱 빠르게 경화되고 주기 시간은 감소한다. 베이스 유닛의 지능적인 제어를 통해 램프 헤드의 일관적인 강도를 보장할 수 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