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ECAD와 MCAD 통합 ′CADvizor CATIA 3D Integration′ 출시
제품 개발 주기 단축과 품질 개선에 기여
2024-04-15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유라는 3D 모델링과 전기설계를 통합하여 설계 변경 시간을 줄이고 제품의 품질을 높이며 원가를 절감하는 솔루션인 CADvizor(캐드바이저) CATIA 3D Integrati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AWS 인증을 받은 CADvizor CATIA 3D Integration은 인공위성, 자동차, EV, 수소모빌리티, 농기계 제조업체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

CADvizor CATIA 3D Integration은 설계와 시뮬레이션의 경계를 허물어 설계자가 전기 시스템의 연결 관계를 직접 설계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설계 변경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며, 제품의 원가를 줄일 수 있는 경제적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통합으로 인해 재설계가 필요한 경우의 어려움을 줄이고, 설계 효율성을 70% 이상 향상할 수 있다.
 

CADvizor CATIA 3D Integration 흐름도


CADvizor CATIA 3D Integration으로 최적화된 제품 설계는 제품 원가와 품질에 영향을 미친다. 정확한 자재 선택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는 동시에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 유라에 따르면, 이는 생산과 구매 부서 간의 협업을 강화해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조할 수 있게 하며, 결과적으로 원가를 최대 20% 이상 절감시킬 수 있다. 

유라는 3D 모델링과 전기 시스템 간의 통합을 통해 CADvizor CATIA 3D Integration이 작업 효율성을 최소 70% 이상 향상할 수 있으며, 설계 오류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