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W 개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자동차 SW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적용사례를 소개하는 ‘자동차 SW 개발자 세미나’를 오는 9월 18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MDS테크놀로지가 대구에서 2회째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경지역 자동차 부품 제조사 및 관련 업체의 SW 개발자들에게 최신 자동차 SW 기술과 효율적인 개발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기아자동차 및 부품제조사들이 대응 준비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ISO 26262 동향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보고, 지능형 자동차 개발을 위한 주요 기술인 운전보조 시스템(ADAS)과 AUTOSAR(오토사) 기반 개발 방법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표준을 지원하는 다양한 자동차 ECU 및 SW 개발 솔루션과 SW 테스팅 솔루션, 미러링크(MirrorLink) 솔루션 등을 시연할 예정이다.
MDS테크놀로지 우준석 사업총괄 상무는 “우리 나라가 해외 선진국과의 기술격차를 좁히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서는 선진 개발 방법론을 활용하여 개발 효율을 제고해야 한다”면서 “대경지역의 자동차 SW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최신 기술을 제공하여 한국 자동차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www.mdstec.com/seminar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