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ms 오스람 자동차 자기 위치센서 공급
2022-04-29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Mouser Electronics)는 브레이크 및 가스 페달, 연료 레벨 측정 시스템, 조향각 센서, 비접촉 전위차계 등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는 ams 오스람(ams OSRAM)의 고해상도 자기 위치 센서 "AS5172E"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ams 오스람 AS5172E 센서는 완전 회전 시 자속 밀도의 직교 성분을 측정하여 정확한 각도 위치 측정값을 제공한다. 14비트 센서 어레이와 아날로그 프런트엔드를 갖춘 이 센서는 특허 받은 이중화 측정 방법을 통해 외부 표유 자계를 보정하여 최소 90° 아크에서 12비트 PSI5 출력(V1.3 및 V2.1)을 통한 정확한 결과값을 보장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AS5172E 센서는 -40 ℃ ~ 125 ℃의 광범위한 작동 온도 범위와 최대 16.5 V의 공급 전압을 지원하며, 20 V까지의 과전압 보호 및 18 V까지의 역극성 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