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Electronics, MPD 선정 ′올해의 글로벌 유통업체상′ 수상
2022-05-20 온라인기사  / 보도자료


MPD의 2021년 올해의 글로벌 유통업체 상 수상


즉시 배송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부품 유통기업 Digi-Key Electronics (디지키 일렉트로닉스)는 전력 연결 기술을 위한 전자부품을 설계 및 제조하는 MPD (Memory Protection Devices)로부터 2021년 올해의 글로벌 유통업체 상(Worldwide Distributor of the Year Award for 2021)을 수상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MPD는 배터리 홀더 및 접점, 12V 자동 조립 및 커넥터와 같은 전력 연결 기술의 전자 부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글로벌 업체이다. MPD가 전념하는 우수성은 ISO 9001:2000 회사로서의 인증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반영된다.

Digi-Key의 데이빗 스테인( David Stein)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은 "이 상은 MPD와 같은 선도적인 제조업체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겠다는 Digi-Key의 약속을 확인해 준다."라고 말했다.

MPD의 다니엘 린치(Daniel B. Lynch Sr.) 총괄 관리자는 "Digi-Key는 전 세계 모든 유통업체의 판매, 고객 서비스 및 성과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며 이 상을 수상했다. Digi-Key는 MPD 및 MPD의 전체 제품 라인을 소개하는 중요한 작업을 계속적으로 수행해 왔다."라고 말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