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CES 2023에서 최신 모빌리티 기술 선보인다
2022-11-30 온라인기사  /  글 | 한상민 기자_han@autoelectronics.co.kr



마그나가 1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 참가해 더욱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그나는 친환경 혁신, 운전자 지원, 차별화 및 경험, 신규 모빌리티 등의 분야에서 회사의 최신 기술들을 강조하며 완성차 및 시스템 전문성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마그나 전시 부스는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의 4425번에 위치할 예정이다.

마그나의 에릭 와일즈(Eric Wilds) 영업 및 마케팅 최고책임자는 “현재 자동차 업계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CES를 통해 미래 지향 솔루션을 현실화하는 데 있어 우리의 주요 포지션을 확고히 하며 새해를 시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며 “마그나는 보다 나은 모빌리티 세계를 만들기 위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과 사물의 이동을 재정의함에 있어 산업 전반을 어떻게 이끌어가고 있는지를 많은 분께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그나 부스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Mezzo™ Plus 전면 패널과 함께 전시될 회사의 모핑 표면 공개 전시이다. 이 공기역학 시스템은 차량 외관 형태를 변경하고 효율성 및 기능성을 개선하도록 한다. 또 마그나는 차량 탑승에 대한 편의성을 개선하여 B필러가 필요 없는 새로운 차원의 SmartAccess™ 솔루션을 선보인다. 

CES에 전시될 또 다른 마그나의 기술들은 다음과 같다:
ICON™ 디지털 레이더, 마그나 & 카트켄 배송 로봇, 획기적인 조명 시스템, FlecsForm™ 조명,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EtelligentForce™, eBeam™ 등이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