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랩, 고신뢰성 GMSL 카메라 연결 AI Edge Computing 모듈
다양한 센서 지원 ··· 최대 10미터까지 연결 가능, ISP 내장
2023-05-26 온라인기사  / (주)캔랩


NVIDIA® Jetson Xavier™ NX와 Jetson Orin NX가 인공지능 처리가 가능한 Edge 디바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Jetson Orin NX는 100 TOPS에 해당하는 AI 성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이는 Xavier™ NX 대비 5배의 성능에 해당한다.

센싱용 비전 시스템에 특화된 캔랩(CanLab)은 자율주행 자동차용 영상 센서와 ECU 개발·양산 경험을 기반으로 NVIDIA® Xavier™ NX 및 Orin NX 기반으로 Edge 디바이스, Xavier Orin에 2개의 자동차용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GMSL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도록 통합 드라이버를 제공하고, 우수한 품질의 영상처리 ISP (Image Signal Processing)를 내장하고 있어, 캔랩에서 제공하는 카메라를 사용할 경우 우수한 영상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Xavier NX와 Orin NX의 경우 SD Card와 M.2 SSD 제공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확장 자유도를 제공한다.



최대 10m까지 GMSL 카메라 연결과 ISP 지원

캔랩의 Xavier NX Edge와 Orin NX Edge는 최대 10m까지 연결이 가능한 카메라를 최대 4개까지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캔랩의 고신뢰성 Automotive 제품을 사용할 경우 보다 취약한 환경에서도 인공지능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캔랩의 Xavier NX Edge와 Orin NX Edge는 자동차에서 사용되는 GEO Semiconductor의 ISP를 내장하고 있어 AEB, WDR, AE 등의 영상처리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캔랩 Xavier NX Edge와 Orin NX Edge, 다양한 센서 지원

캔랩은 본 제품 출시와 함께 2-Mega 30도, 60도, 100도, 140도 수평화각을 지닌 카메라를 함께 출시하고, 차후 나이트비전 카메라와 라이다, 슬램용 카메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센서 선정에 보다 많은 자유도를 가질 것이다.
 

 

Bluetooth와 WIFI, LAN 제공

본 제품은 블루투스 및 듀얼 밴드 기가비트 내장형 무선 랜카드와 안테나를 함께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유연한 무선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 구동 환경에 최적화

본 제품은 전체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고 히트싱크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발열을 낮추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로봇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장착 브라켓을 제공함으로써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SD Card와 M.2 SSD 제공 ··· 저장 용량 확대 가능

NVIDIA의 Orin NX 또는 Xavier NX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용량이 부족하여 사용에 많은 제약이 있었으나, 본 제품은 기본으로 SD Card 포트와 M.2 SSD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많은 저장 용량의 활용이 가능하다.

캔랩은 CAN BOX Series와 CLMU-Orin 2ch 및 자율주행 카메라 CLCC Series의 프로모션 사전 구매를 진행한다.

 
[본사]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산단로 296 대우테크노피아 640호
[연구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한라시그마밸리 1004호

(주)캔랩 ㅣ CanLab
사무실  : +82-70-8869-5426
제품문의 : support@can-lab.co.kr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