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올 3분기 16,500종의 신제품 추가
2025-10-23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2025년 3분기에 약 16,500종의 신제품을 추가하며 고객에게 최신 기술과 부품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마우저는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 브랜드 제품을 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마우저는 각 제조사로부터 완벽하게 이력 추적이 가능한 100% 인증된 정품을 공급한다.

마우저는 지난 7월 한 달 동안 약 11,000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한 데 이어 3분기에도 신규 제품 공급이 이어졌다. 이번 분기에 공급을 시작한 신제품 중에는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의 RA2T1 64MHz 모터 제어 MCU가 있다. RA2T1 MCU는 단일 모터 구동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Arm Cortex-M23 프로세서를 탑재한 이 MCU는 브러시리스 DC 모터의 3상 전류를 동시에 감지할 수 있는 3채널 샘플 앤 홀드(sample and hold, S&H) 기능으로 정밀한 제어를 지원한다. 또한, 모터 제어에 필요한 필수 안전 기능도 제공한다. 

아두이노의 ABX00143 나노 R4 보드는 임베디드 및 IoT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엔지니어, 제작자, 교육자를 위한 소형 고성능 개발 플랫폼이다. Arm Cortex-M4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향상된 성능과 메모리, 통합 Wi-Fi 기능을 제공하며, USB 타입-C 커넥터와 RGB LED, 퀴익(Qwiic) I2C 커넥터를 통해 다양한 센서와 모듈과의 연동이 가능하다. ABX00143 모델은 헤더가 미리 장착돼 있어 간편한 프로토타이핑이 가능하며, ABX00142 모델은 표면실장형(SMD)으로 제공된다.

보쉬의 BHI385 스마트 프로그래머블 AI 센서는 최대 ±28g의 가속도를 정밀 측정할 수 있는 지능형 관성측정장치(IMU)로, 스포츠, 피트니스, 게임 등 충격이 수반되는 환경에서도 정확한 동작 분석을 지원한다. 자이로스코프와 가속도계, 임베디드 AI, 32비트 마이크로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저전력 소모와 임베디드 지능형 기능으로 웨어러블, 히어러블, 엣지 AI 시스템에 적합하다.

하팅(HARTING)의 하-플렉시콘(har-flexicon®) 이더넷 및 SPE용 커넥터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며, 단일 쌍 전선으로 전력과 데이터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는 SPE(Single Pair Ethernet) 표준을 지원한다. PoDL(Power over Data Line) 기능을 갖춘 이 커넥터는 산업 자동화, 엣지 컴퓨팅, 자동차 네트워크, IIoT, 스마트 빌딩 애플리케이션에서 배선을 간소화하고 데이터 전송 속도를 향상시킨다.

마우저의 신제품 정보는 ‘New Product Insi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EM(오토모티브일렉트로닉스매거진)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