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코리아, MOST150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구성 제공
2011-08-25 온라인기사  / 편집부

벡터코리아는 CANoe.MOST 의 새로운 버전 7.6 을 통해 MOST150 관련 프로젝트 개발자와 시스템 통합 담당자에게 대폭 향상된 필터 옵션을 제공한다. MOST150을 위한 벡터코리아의 새로운 인터페이스인 VN2640을 사용하면, 정밀한 타임스탬프를 생성하는 것은 물론, ECL(Electrical Control Line)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
벡터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툴인 CANoe.MOST 7.6은 MOST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켜 준다. 새로운 버전에서의 개정된 Trace Window는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이벤트 버퍼를 자랑한다. 그리고 사용자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Trace Window에서 직접 필터를 설정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범람하는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한하여 중요한 특정 메시지만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벡터의 새로운 MOST150 인터페이스인 VN2640은 이상적인 버스 액세스를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정밀한 타임스탬프와 낮은 대기 시간으로 모든 채널에서 이벤트의 시간을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CAN을 사용하는 게이트웨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CAN 메시지와 MOST 메시지의 타임스탬프가 동기화되어 라우팅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CANoe.MOST와 VN2640을 사용하여 ECL(Electrical Control Line)에 액세스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ECL 신호를 다른 MOST 메시지와 동기화해 표시함으로써 세부적인 분석을 위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ECL 액세스를 위한 프로그래밍이 손쉬워 사용자는 ECU 를 자극하고, 그 응답을 평가함으로써 추가로 값비싼 하드웨어 솔루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보도자료


그림: MOST150 을 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인 VN2640 과 CANoe.MOST 7.6



<저작권자 © AEM.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