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Electronics,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해결 포털 제공
반품 과정 완전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처리
2021-07-07 온라인기사  / 신윤오 기자 yoshin@autoelectronics.co.kr

즉각적인 배송이 가능한 전자부품을 세계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는 디지키(Digi-Key Electronics)는 고객을 위해 더욱 향상된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업데이트된 포털에서는 사용자 친화적인 모델을 제공해, 전 세계 고객이 반품 배송 레이블 출력, 수정사항 작성, 부품 부족 요청 접수 및 주문 관련 문제 해결 등의 과정을 완전히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
 

디지키 고객(게스트 및 등록된 사용자)은 주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 청구서 번호 및 우편번호를 입력한 후, 편리해진 반품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반품 사유 또는 부품 문제를 설명할 수 있고 사진을 제공하거나 반품 배송 레이블을 출력할 수 있다.



디지키의 마리 샌더(Marie Sander) 고객 서비스 관리자는 "클릭 몇 번으로 고객이 직접 반품할 수 있게 됨으로써, 디지키의 세심한 고객 서비스의 수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소요시간을 단축하게 되었다."며 "디지키는 고객 서비스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A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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