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비디오레이의 모듈식 원격조종잠수정 설계 지원
바이코 팟캐스트에서 ROV 활용 범위 확대 및 새로운 수중 임무 대응 방식 논의
2023-11-14 온라인기사  / 윤범진 기자_bjyun@autoelectronics.co.kr


고성능 전력 모듈 전문기업 바이코(Vicor)는 자사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에서 원격조종잠수정(ROV)의 대표 제조업체인 비디오레이(VideoRay)와 ROV 활용 범위 확대와 새로운 수중 임무 대응 방식에 대해 논의했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비디오레이는 모듈식 ROV에 바이코 고밀도, 고효율 전력 모듈 기반의 최신 기술과 첨단 전력 공급 네트워크(Power delivery network, PDN)를 탑재했다. ROV는 보안을 유지하면서 구조 활동을 지원하고 심해를 탐사하기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힌다. 비디오레이 팀은 ROV 및 소프트웨어를 위험한 환경에 맞춰 설계했을 뿐 아니라 사용 용이성, 휴대성, 다목적성, 안정성까지 구현했다. 비디오레이는 수색구조, 시설 점검, 구난, 연구 등 폭넓게 수중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바이코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는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및 구글 팟캐스트 등과 같은 모든 주요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팟캐스트 청취자는 오늘날 가장 까다로운 전력 문제와 새로운 전동화 아이디어, 획기적인 전력 아키텍처 및 실질적인 전력 설계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AEM_Automotive Electronics Magazine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