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만 까딱하면 돼! 립모션, 정밀하고 지연 없는 동작인식의 신세계
립모션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마이클 벅월드는 내년 립모션이 자동차에서 보여줄 미래 통합 기술에 대해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2014년 11월호 지면기사
델파이, 8개 OEM에 76GHz 레이더 백만대 공급 전 세계 ADAS 시장 변곡점 지나
델파이 오토모티브 PLC가 지난 8월 100만 번째 전자 스캐닝 레이더를 전 세계 자동차시장에 판매했다고 밝혔다.
희미해지는 가상과 실제 AR 위한 다임러의 3단계 진화론
다임러는 현재 증강현실의 진화를 3단계로 구분해 마지막 단계 연구개발에 돌입했다.다임러의 스테판 호이어가 그들의 AR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첨단 기술과 프리미엄의 도화선 첨단 기술과 프리미엄의 도화선
파리모터쇼에서 글로벌 브랜드들은 그 어느 때보다 첨단 전기/전자 시스템을 이용해 모든 면에서 더욱 똑똑하고 고급화된 모델들을 소개했다.
Premium Comfort ASLAN
현대자동차가 프리미엄 세단 아슬란(ASLAN)을 출시했다. 아슬란은 제네시스에서 시작된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전략을 잇는 중형 세단이다.
AUTOMOTIVE MODERNISM & ADVANCED FEATURES 첨단 기술 중심의 북미 브랜드, 럭셔리 경쟁
프로스트앤설리번에 따르면 북미시장에서 3만 5,000달러 이하의 럭셔리 서브 브랜드 모델, 첨단 기술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CO2 규제 110g이 현실적” 2014 KSAE Leaders Forum
KSAE 리더스 포럼에서 현대차 김해진 사장이 강연했다. 김 사장은 정부에 2020년 CO2 배출규제 수준을 우리 자동차 문화, 산업 실정에 맞게 110g/km로 조정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동차의 생존전략… “더 가벼워야 산다” Lightweight materials
A&D Consultants의 “자동차 경량화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업계는 다른 산업에서는 그 유래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급격한 패러다임의 변화를 겪고 있다.
유니버설 로봇, 차세대 협력 로봇 론칭 Universal Robots Expands Distribution in Korea
UR5와 UR10의 무게는 각각 18, 29 kg이다. 이는 동종 로봇 중 가장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들이 로봇을 생산현장, 공장 또는 사무실로 옮겨 다니며 다양한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브로제, 숨은 혁신의 세 갈래 모터ㆍ도어ㆍ시트 메카트로닉스 리더
잘 드러나지 않지만 OEM, 시스템 서플라이어의 꾸준한 지지를 얻어 도어, 시트, 전기모터 혁신에 묵묵히 공헌해온 회사가 있다. 브로제 코리아 스테판 할루사 사장을 만났다.
알테라, 설계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자동차용 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 발표 OpenCL, ISO 26262, AUTOSAR 솔루션들로서 설계 작업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
2014-10-22 온라인기사
알테라, 자동차용으로 고도로 통합된 PowerSoC 출시
AEC-Q100 인증 PowerSoC 제품으로서 업계에서 가장 소형화된 풋프린트, 뛰어난 효율, 우수한 열 성능, 높은 신뢰성 달성
2014-10-17 온라인기사
프리스케일, ALPS와 협력해 자동차용 커넥티비티 솔루션 생산
i.MX 6 시리즈 프로세서 기반의 고집적 모듈로 자동차용 커넥티비티 기능과 애플리케이션 지원
2014-10-15 온라인기사
MOST코퍼레이션, 11월 13일 서울에서 제15회 MOST ICA 개최
MOST® ICA 프로그램에서 최신 MOST150 구현 및 응용 기술 집중 조명
2014-10-14 온라인기사
멜렉시스, 고정 소수점 자기 선형 홀 효과 센서 출시
성능 보장된 규격으로 열악한 환경 요구를 만족하는 홀효과 센서
2014-10-13 온라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