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카: 운전부주의의 위협과 기회 Keeping Business and Driver Safe
커넥티드 카의 심장인 미국에서 정책입안자, 카 메이커, 티어1 서플라이어, 통신사업자, 캠페인 그룹, 모바일 앱 개발자들의 운전부주의 대응 노력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2013년 09월호 지면기사
“킬러 앱을 변화시킬 킬러 앱” VRM의 부상과 북미 커넥티드 카 전략
북미 텔레매틱스의 화두는 VRM이다. OEM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 전략 중 하나다. 빅 데이터 같은 일반적 용어가 사용되지만 이는 애그닉 같은 기업을 고객 서비스와 사전 진단 등에 활용하는 것이다.
미러링크, 커넥티드카에 대한 OEM의 인내와 기대 모바일 통합의 진통제, 커넥티드 카 시장의 촉진제
OEM의 CCC 참여는 인포테인먼트의 모멘텀을 구축할 수 있는 미러링크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 약속인 동시에 개발 비용과 기대보다 못한 시장에 대한 타협이다.
2013년 05월호 지면기사
인포테인먼트: 모바일 앱 통합 이슈와 기회 IHS Automotive Conference
OEM이 앱 개발 키트를 외부에 공개하기 시작했고, IVI는 차량 출시 이후에도 SW를 추가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됐다.
콘티넨탈, 메가트렌드 쫓는 인테리어 제품 혁신 연결성·HMI·비용 절감의 고도화
콘티넨탈 인테리어 사업부는 메가트렌드와 연계된 운전석에서의 조작 편의성, 기능 첨단화, 안전과 편의 요구 증대에 대응되는 미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